http://www.377.co.kr

클릭 후 상대반이 불러주는 주소(빈칸)에 숫자 3을 쓰고 아래 네모캄 번호 1번을 클릭후 실행 후 엑세스허용 또는 전화 주세요(010-7538-3347)

윈스타총판 몽블랑에서 반주기구입을하지 않으신 분들도 원격설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 3만원

 

A(자가설치)  B형(원격설치) 그 3만원의 차이가 상당히 궁굼하시리라 생각 됩니다. 원격을 꼭 받아야 하나?

아래 영상을 들어보시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작업은 컴퓨터 전문가와는 상관없습니다.

Window XP, Window 7, Window 8, Window 10 모두 가능합니다.

32비트는 가상모듈 64비트는 사운드폰트를 설치합니다.[CD에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 사진은 반주기에서 출력되는 악기소리의 퀄리티를 높여주는외장모듈입니다.

이걸 사서 달면 좋겠지만 취미생활로 여기까지 풍류를 하긴 좀 그렇습니다.....

 

윈스타는기본적으로 사운드카드에서 나오는 소리 만으로도 작동이 됩니다. (좀 허접하긴합니다. ^  ^ )

 

그런데 이 거금 ^ ^의 모듈을 대신할 수 있는 착한 소트웨어가 있습니다.(컴퓨터에 설치하면 됨)

이걸 깔아야 제소리가 납니다.  원음에 80~90% (업소에서 일하시는 프로들도 소프트웨어를)사용하는 분도 있습니다.

 

실제로 위 외장모듈을 달면 음질의 향상에는 도움이 됩니다만 한편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무겁기도 하고.... 노트북으로서의 기능은 아마 포기 해야 할 것입니다.

라이브 무대장치에서 소리의 퀄리티에 영향을 주는 것은 좋은 앰프, 스피커, 마이크 등 여러 요인이 있기 때문에 실제 외장모듈보다 간편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층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 이미 외장 모듈을 갖고 있거나 구입하신 분들은 절대로 안정하지 않을겁니다. ㅎㅎ

하여간 뭐 이유야 어찌 되었건 꼭 외장모듈이 필요하다 싶으면 나중에 구입해서 붙이면 됩니다.


윈스타는 모듈이 따로 없어도 그냥 사운드카드로 소리가 나옵니다. 물론 가상모듈을 설치해서 사용할 때에 비해 음질의 차이가 확연합니다.  

이게 원격을 받는 이유입니다.

또한 반주기를 구입할 때에 궁굼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물론 수백만원을 홋가하는 반주기에 비하면 큰 돈이 아니겠지만, 수 십만원도 녹록한 비용이 아닙니다.

저 역시도 몇만원짜리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매 할 때 눈이 빠지도록 검색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ㅋ~

노트북을 새로 사야하나, 색소폰 반주기와 기타반주기는 같은건가,

반주기기본과 프로가있던데... 등 궁굼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에대한 전화 상담을 모아 둔 게시판이 있습니다.

좌측에 있는 궁굼한 점을 클릭해서 꼼꼼히 일어 보시면 선택에 도움이 될겁니다.

어 떤 분들은 제 홈이 너무 복잡하고 방대하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은 충분한 설명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